상하이시 정부가 상하이 내 기업들을 대상으로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우수 사례 공모에 나선다. 11일 상관신문(上观新闻) 보도에 따르면 ‘2040년을 향해, 기업 혁신과 도시의 지속가능 발전력’이라는 주제에 맞는 CSR 활동에 대한 우수사례를 12일부터 공모한다.
이 행사는 상하이 시 신문판공청(新闻办公室), 상무위원회와 환경국의 지도 아래 해방일보(解放日报), 상관신문, 상하이데일리(上海日报), 동방망(东方网)이 주관한다.
이번 공모전의 취지는 중국기업과 해외 기업의 중국의 지속발전 가능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현시켜 주상하이 기업의 혁신, 도시 환경과 지속가능한 발전력을 대외적으로 홍보하는데 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사례는 <상하이 기업의 지속 발전 가능에 대한 공헌 보고서(2017)>로 엮는다.
3개월 동안 열리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2017년 상하이 기업 지속가능 행동 모범상”, “2017년 상하이기업 지속가능 행동 영향력상”, “2017년 상하이 기업 지속가능 전파영향력 대상”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응모 가능한 기업은 상하이에 등기된 국유기업, 외자기업, 민영기업 등이다. 응모를 희망하는 기업은 CSR2040@126.com으로 관련 자료를 신청하면 되고 응모된 자료는 전문가 심사와 일반인 온 투표를 거쳐 오는 9월에 열리는 관련 포럼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이민정 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플러스광고
전체의견 수 0
Today 핫이슈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