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상하이방은 상하이 최대의 한인 포털사이트입니다.

엔도르핀이 솟아오르는 공간 미국식 스포츠 펍 & 레스토랑 ‘CAGE’

[2017-03-10, 12:24:35]

야구 타격 연습장을 뜻하는 ‘Batting Cage’에서 이름을 따온 스포츠 펍(Pub) & 레스토랑 CAGE는 요새 징안쓰 일대에서 가장 핫 한 곳 중 하나다. 정안체육중심(静安体育中心) 건물 내에 자리하고 있는 레스토랑은 그 흔한 간판조차 설치하지 않아 제대로 왔나 긴가민가 하게 만드는 곳이지만, 레스토랑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엄청난 규모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야구 타격 연습장뿐 아니라 당구대, 다트, 스쿼시 그리고 심지어 축구 연습장과 실내 무대까지 마련되어 있는데, 레스토랑 테이블 석과 2층 공간을 포함 총 4000㎡의 공간을 자랑한다. 이 정도면 펍(Pub) & 레스토랑이라기보다 복합 체육 공간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데, 음식까지 기대 이상으로 훌륭한 편이라 주말 저녁 시간대가 되면 이 넓은 공간이 손님들로 북적북적해진다.

 

 

 


각종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
야구 타격 연습장에 주 컨셉을 두고 있는 곳 인만큼, CAGE의 야구 타격 연습장은 최신식 장비, 미국 야구 프로페셔널들이 사용하는 기계를 사용하고 있다. 레스토랑 한 편에 있는 기계에서 카드에 금액을 충전한 후 이용할 수 있는데, 한 게임에 20원으로 20원부터 200원까지 충전할 수 있다. 하지만 야구 마니아가 아닌 이상 한 게임에 20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곳의 또 다른 매력 중 하나는 바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 역시 많다는 것! 다트, 당구, 게임장 농구, 비어퐁(beer pong) 등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꼬마 손님들을 위한 놀이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들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복합 스포츠 공간이자 아메리칸 펍 & 레스토랑이다.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 ‘Papa’s Sunday Morning’이라는 주제로 아빠와 어린아이들이 실내 축구장에서 뛰놀며 시간을 보내는 이벤트, 매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에는 Ladies’ Soccer – 여성 축구 게임, 토요일 저녁에는 스탠드업 코미디 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회사 단합 대회를 위한 패키지 서비스 역시 준비되어 있으니 봄맞이 단합 대회 장소를 물색하고 있다면 021-3112-2950 또는 info@cages.cn로 문의해 볼 수 있다.

 

 

 

아메리칸 펍(Pub) 음식 맛보기
CAGE는 미국인에 의해 운영되는 곳인 만큼 미국에 있는 어느 스포츠 펍에 온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지극히 미국스러운 아메리칸 펍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에피타이져 메뉴가 60-70위안대, 샌드위치 및 햄버거 등 메인 메뉴가 70-90위안대로 펍 음식치고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큼직한 크기와 음식 맛이 그만큼의 값어치를 한다. 그러므로 CAGE에 간다면, 그 날만큼은 칼로리,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은 버리고 죄책감 없이 마음껏 즐기는 것이 포인트! 지금부터 CAGE 베스트셀러 메뉴를 소개한다.

 

MAJOR LEAGUE NACHOS 메이져 리그 나쵸 – 93元
‘아메리칸 펍 음식’하면 나쵸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토르티야 칩 위에 녹인 치즈, 매콤한 할라피뇨의 조합이 술안주 또는 주전부리 음식으로 손색이 없는 메뉴다. CAGE에서 선보이는 나쵸는 ‘메이져 리그’ 나쵸라는 이름이 무색하지 않게 모든 것이 그야말로 ‘아메리칸 사이즈’인 에피타이저 메뉴다. 접시 한가득 높게 쌓아 올린 튀긴 나쵸는 방금 막 튀겨내어 따뜻하면서 바삭하고, 그 위에 고소한 치즈가 듬뿍, 부드러운 과카몰리가 듬뿍, 토마토 살사와 할라피뇨가 듬뿍 얹어져 있어 여럿이 함께 나눠 먹기에 좋은 메뉴다.

 

 

 

JUMBO CHICKEN WINGS 점보 치킨 윙 – 65元
양념 반, 프라이드 반 –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을 따라올 수야 없겠지만, 미국식 치킨 윙 역시 미국인들이 사랑하는 아메리칸 펍 음식 중 하나다. 8조각의 닭 날개와 닭 봉이 나오며, 달콤한 소스에서부터 매운 소스까지 총 6가지 소스 중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그 중 TANGY BBQ는 그 맛이 한국식 허니 간장 치킨과 비슷해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다. BUFFALO SAUCE는 미국식 치킨 윙의 원조 격 소스라고 할 수 있는데, 적당히 짭짤하면서 매콤한 맛이 살짝 가미되어 맥주 안주로 제격이다. 생각보다 작은 크기와 심플한 플레이팅에 다소 실망했지만, 잘 튀겨낸 바삭한 튀김 옷, 촉촉한 살코기, 속까지 잘 스며든 양념이 맛있다. 다른 메뉴에 비해 가격 대비 양이 적은 편이지만 미국식 치킨 윙을 맛보고 싶다면 주문해 볼 만 하다. 

 

 

 

TACO SALAD 타코 샐러드 – 78元
앞서 소개한 음식들이 다소 무겁게 느껴지는 이들을 위한 샐러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그 중 타코 샐러드는 샐러드 볼 접시 모양으로 만든 타코 안에 각종 채소와 슈레드 치즈, 과카몰리, 사워 크림, 올리브 등을 얹어 나오는데, 독특한 비주얼에 여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다. ‘아메리칸 펍 레스토랑에서 주문하는 샐러드가 특별한 것이 있겠어’하고 큰 기대 없이 주문한다면 오산. 신선한 채소가 종류별로 골고루 들어있고,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과 과카몰리, 사워 크림이 잘 어우러져 평소 샐러드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자꾸 손이 가게 하는 매력적인 샐러드다.

 

 

 

1/2 POUND(225g) AUSTRALIAN BEEF BURGERS 햄버거 – 73~88元
이 분의 일 파운드(225g) 호주산 소고기 패티를 자랑하는 CAGE의 햄버거는 그야말로 아메리칸 음식의 종착역이라고 할 수 있다. 두툼한 소고기 패티, 크리스피 베이컨, 치즈가 들어간 버거를 손에 잡고 한 입 베어 먹는 순간 기름진 육즙이 뚝뚝 떨어질 테니 CAGE에서 햄버거를 주문했다면 다이어트는 일찌감치 포기할 것! 칼로리 폭탄을 맞을 것 같은 메뉴지만, 양과 맛에 있어서 만큼은 가격이 아깝지 않게 하는 메뉴다.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는 다른 펍이나 패스트푸드 햄버거집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임을 한 입 먹어보면 알 수 있다. 싸구려 고기 패티가 아닌 ‘진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어 씹을수록 입 안 가득 고소한 맛이 퍼진다. 일반 햄버거 메뉴 외에 케이지에서는 특별한 햄버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데 이름하여 THE ‘POUNDER’. 450g의 고기 패티가 들어간 엄청난 양의 햄버거로 고기 마니아, 대식가를 위한 챌린지 메뉴다.

 

 

 

FOOT-LONG BACON CHILI CHEESE DOG 핫도그 -78元
이 외에도 브루어리 맥주로 상하이에서 유명한 박싱캣 맥주 등 다양한 먹거리와 술, 스포츠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니 조금은 색다른 레스토랑을 가고 싶은 날 방문해 보자.

 

江宁路428号 静安体育中心3楼西侧, 近武定路
021-5299-5273
www.cages.cn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캐나다 기업 친환경 온라인마켓 케이트앤키미(kateandkimi.com)에서 한국 비즈니스 관리 및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상하이 저널에서 자유기고가로 맛집 및 다양한 주제의 기획 기사를 기재하고 있다. 대학교 1학년때 친구와 함께 온 중국 여행을 계기로 상하이의 매력에 반해 불문과에서 중문과로 전과. 졸업 후 상하이로 삶의 터전을 옮겨 직장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 스웨덴 기업 EF잉글리시타운 상하이 오피스에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로 4년 동안 근무했으며, 현재는 케이트앤키미에서 근무하면서 건강한 식생활과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상해 거주 외국인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suechoi8888@gmail.com    [최수정칼럼 더보기]

전체의견 수 0

댓글 등록 폼

비밀로 하기

등록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1. 상하이, 일반·비일반 주택 기준 폐지..
  2. 中 무비자 정책에 韩 여행객 몰린다
  3. 中 근무 시간 낮잠 잤다가 해고된 남..
  4. JD닷컴, 3분기 실적 기대치 상회…..
  5. 바이두, 첫 AI 안경 발표…촬영,..
  6. 中 12000km 떨어진 곳에서 원격..
  7. 불임치료 받은 20대 중국 여성, 아..
  8. 中 하늘 나는 ‘eVTOL’ 상용화에..
  9. [무역협회] 미국의 對中 기술 제재가..
  10. 上海 디즈니랜드, 12월 23일부터..

경제

  1. 상하이, 일반·비일반 주택 기준 폐지..
  2. 中 무비자 정책에 韩 여행객 몰린다
  3. JD닷컴, 3분기 실적 기대치 상회…..
  4. 바이두, 첫 AI 안경 발표…촬영,..
  5. 中 12000km 떨어진 곳에서 원격..
  6. 中 하늘 나는 ‘eVTOL’ 상용화에..
  7. 샤오미, 3분기 매출 17조…역대 최..
  8. 中 올해 명품 매출 18~20% 줄어..
  9. 중국 전기차 폭발적 성장세, 연 생산..
  10. 中 세계 최초 폴더블폰 개발사 로우위..

사회

  1. 中 근무 시간 낮잠 잤다가 해고된 남..
  2. 불임치료 받은 20대 중국 여성, 아..
  3. 上海 디즈니랜드, 12월 23일부터..
  4. 상하이 심플리타이, 줄폐업에 대표 ‘..
  5. 유심칩 교체 문자, 진짜일까 피싱일까..

문화

  1. [책읽는 상하이 259] 사건
  2. [책읽는 상하이 260] 앵무새 죽이..
  3. [신간안내] 상하이희망도서관 2024..
  4. 상하이 북코리아 ‘한강’ 작품 8권..

오피니언

  1. [인물열전 2] 중국 최고의 문장 고..
  2. [무역협회] 미국의 對中 기술 제재가..
  3. [허스토리 in 상하이] 상하이 한인..
  4. 상해흥사단, 과거와 현재의 공존 '난..
  5. [허스토리 in 상하이] 당신은 무엇..
  6. [박물관 리터러시 ②] ‘고려’의 흔..
  7. [허스토리 in 상하이] 떠나요 둘이..
  8. [산행일지 9] 세월의 흔적과 운치가..

프리미엄광고

ad

플러스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