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오T1공항의 P1주차장이 오는 18일부터 잠정 폐쇄된다. 동방망(东方网) 15일 보도에 의하면, PI주차장은 홍차오T1공항의 교통센터 개조공사를 위해 폐쇄되는 것이며 공항을 찾은 차량들은 유러루(友乐路)에 위치한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홍차오T1 교통센터 개조공사기간 이용하게 되는 이 주차장은 유러루와 콩강바루(空港八路) 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815대의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규모이다. 홍차오공항은 이 주차장 내에 휴게실, 화장실, 음용수대, 타이어공기주입 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가운전자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에서 T1공항 사이를 24시간 운행하는 교통수단도 마련된다. 아침 5시부터 이튿날 새벽 1시까지 10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새벽 1시부터 5시 사이에는 2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시발역은 유러루 주차장 내에 설치, 종착역은 T1공항 남측 대중교통버스 주차장 내에 위치해있다. 운행 도중 T1공항 출발 6호문에서 1회 정차, 하차만 가능하고 승차할 수는 없다.
주차요금은 기존 공항주차장과 같은 기준으로, 20분미만 무료이고 1시간 7위안, 1시간 초과부분은 시간당 5위안, 24시간내 최고 42위안이다.
이소현 기자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플러스광고
전체의견 수 0
Today 핫이슈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