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브랜드 직영매장 상하이 성화성&누죤 한국관에 입점으로 성화성&누죤 한국관은 지난 3월 4F 한국 패션브랜드관 오픈에 이어 5F 또한 신개념 한국 트렌디 패션브랜드관을 8월 29일 새롭게 태어난다.
성화성&누죤 한국관의 5F 한국 트렌디 패션브랜드관은 40여개의 한국 유명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기존 중국에 진출한 한국 패션브랜드와 달리 한 단계 수준 높은 MD 진행으로 차별화를 시도하였다. 현재 중국 쇼핑몰 업계에서는 이처럼 MD구성이 차별화한 한국관 쇼핑몰 시장이 활성화되면 쇼핑몰시장 업계에 필요한 또 하나의 신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는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성화성&누죤 한국관은 이번 5층 오픈 기획전으로 전체 입점 브랜드는 최대 8주간 행사를 전개함과 동시에 80%까지 파격적인 세일을 진행할 것으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세일에 참여하면서 오직 성화성&누죤 한국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 좋은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5층 한국 트렌디 패션브랜드관 오픈을 축하하기 위하여 8월 29일부터 10월3일까지 ‘그랜드 오픈 축하’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트렌디한 패션감각을 체험할 수 있으며, 웨이신, 웨이보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무료 한국여행 선물을 대폭 증정할 계획이다.
왕유팅 성화성&누죤 한국관 광고기획팀장은 “이번 행사는 한국 트렌디 패션 및 신진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볼륨감 있는 S/S, F/W 시즌 상품 구성과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께 한국관만의 차별화된 쇼핑축제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성화성&누죤 한국관은 상하이 최고인기 상권인 와이탄, 난징루, 푸동의 금융경제 상권 중심에 있는 의류 도소매 시장인 치푸루에 자리를 하고 있다. 주변 유동인구 일 500만 명 이상인 이 곳은 지하철과 대중교통이 편리한 쇼핑환경이 성화성 광장과 연결되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어 있는 이곳은 성화성&누죤 한국관이 핵심 쇼핑몰로 지향하고 있다.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