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왕복항공권 이준영 씨 당첨
‘찾아라 맛집’ 등록자 매월 900元 상품권 증정
지난 10월 10일 상하이저널 창간 13주년을 맞아 진행된 홈페이지 상하이방(
www.shanghaibang.net) 개편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됐다. 이 중 한-중 왕복항공권에 이준영(45세)가 당첨됐다.
한국의류회사에 재직중인 이준영 씨는 “최근 들어 받은 가장 큰 선물인 것 같다. 상하이저널에 관심은 높은데 참여는 낮은 편이다. 우연한 기회에 응모했다가 행운을 얻게 되어 기쁘다”라며 “상하이저널은 교민사회에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것 같다. 이 기회를 빌어, 상하이저널과 더불어 교민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을 찾아보도록 노력해야겠다. 또 앞으로 상하이저널 신문뿐 아니라 홈페이지 상하이방도 자주 이용해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 10명의 응모자가 1004마트 200위안 상품권에 당첨됐다.
또한 ‘찾아라 맛집’ 이벤트는 매월 3명을 선정 각각 1004마트 300위안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직접 다녀 본 상하이에 음식점 중 여러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맛집을 상하이방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찾아라 맛집’코너 등록자 중 희망하는 분들은 ‘상하이저널 11기 맛집체험단’에도 동시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 중 4명을 선정해 6개월간 맛집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된다.
ⓒ 상하이방(http://www.shanghaiba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