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무림고수회 규칙적인 운동은 우리의 생활 습관을 바꾸는데 필 수적인 요소다. 단, 운동이 좋다고 자기의 체력과 나이를 무시하고, 욕심을 부린다면 부상이나, 면역기능 저하, 심지어 생명의 위험도 올 수 있다. 운동의 목적을 정하고 자기 나이와 체력에 맞게 천천히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상하이에서 꾸준히 활동중인 스포츠 동호회를 통해 활기찬 시간을 보내보자.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반이면 어김없이 치신루 완커에 위치한 비전 체육관에서는 짧지만 날카로운 기합 소리가 울려 퍼진다. 기합소리의 주인공은 입식타격 부문의 유단자들이 모인 무림고수회 회원들. 태권도, 권투, 킥복식, 공수도, 합기도, 특공무술 등 입식타격을 좋아하고, 진정한 고수(高手)의 길을 걷고자 하는 열정이 2006년 6월 이들을 한 자리에 모이게 했다.
이정석 회장(태권도 6단, 경호무술 5단, 유도 1단)을 주축으로 다양한 입식타격 유단자들로 구성된 무림고수회는 고등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회원구성이 다양하다. 현재 회원 10명의 무술 단이 도합 30단을 넘어 막강한 파워를 자랑한다. 토요일 저녁마다 이회장의 주도 아래 몸풀기, 로우킥, 하이킥, 경공술, 스파링 등 2시간 가량을 함께 수련하고 있다.
▶시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완커 비전 체육관
▶문의: 133-7180-9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