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기존의 분식개념을 새롭게 바꾸고 차별화를 둔 떡볶이 낭자&오뎅 낭군이 홍징루에 오픈 했다. 이 곳의 떡볶이는 떡볶이 범벅, 떡볶이 스페셜로 나누어지며 각각의 풍부한 맛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오픈한지 불과 10여일 만에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분식 전문점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정구원 사장은 “변하지 않는 맛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더 많은 분점을 내기위해 준비 중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인다. 이곳은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튀김요리 맛이 일품이다. 떡볶이 낭자&오뎅 낭군 만의 다양하고 특유한 한국 튀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 되어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모든 음식은 100%정수된 물을 사용해 깨끗하고 안심하여 먹을 수 있다.
떡볶이 낭자&오뎅 장군에서 이번 오픈 기념행사로 8월 31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꼬마김밥 무료시식 행사를 하고 있다. 무더운 날씨에 매콤한 떡볶이와 함께 한국의 꼬마김밥을 무료로 맛볼 수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매주 첫, 셋째주 일요일은 휴무이며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주소: 虹井路271号
▶문의: 5476-1323, 133-1015-9028
<'떡볶이 낭자&오뎅 낭군' 추천요리>
떡볶이 범벅(2~3인분) 30元
이 곳만의 특별한 소스로 만든 떡볶이와 한국에서만 맛 볼수 있었던 김말이튀김, 야채튀김, 고구마튀김을 함께 버무려 그 맛이 일품이다. 아이들부터 학생,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꼬마김밥 20元
한국에서 인기중인 꼬마김밥. 한 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앙증맞은 꼬마김밥은 아이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1인분에 10줄로 든든한 한끼 식사가 된다.
옛날핫도그 7元
달콤하고 부드러운 빵과 통통한 소시지가 만났다. 옛날 핫도그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우동 20元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의 일식우동. 맛의 유지를 위해 배달이 되지 않는다.
잔치국수 20元
잔치국수의 색의 조화,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좋다. 깔끔한 육수와 한국국수 면발을 사용했다.
편식하는 어린이들의 입맛에도 딱 맞아 영양식으로 최고이다.
오징어 덮밥 20元
싱싱한 오징어와 야채들이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더한다.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제육덮밥도 같은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