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루(吴中路)1068호 료우썬(燎申)국제청사 2층의 ‘오수사'는 참치요리 전문점이다. 우아함과 아늑함이 묻어있는 실내장식과 깔끔하게 장식된 룸에서 일식 요리점만의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진다.
‘오수사'는 올해 1월에 문을 열고 싱싱한 고급참치와 초밥 등 영양만점의 참치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참치는 미국 연방 정부에서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섭취를 권고할 만큼 각광받는 식품으로 영양 만점인 저칼로리 웰빙 음식이다. ‘오수사'는 이런 참치의 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고급 참치만을 사용한다.
특(特),진(真), 선(善), 미(美)로 나뉘어진 참치회 특선요리와 참치회 정식, 초밥류, 구이유, 덮밥류, 등 맛있는 참치요리들은 모두 최고급 참다랑어를 위주로 사용하기에 그 맛이 더욱 특별하다. 참치회 코스요리와 참치회 정식을 주문할 시, 함께 나오는 산마, 해물, 롤스시 알밥 등 20여가지의 스끼다시들도 색다른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 `오수사'만의 별미인 간장게장과 여름철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메밀정식도 준비되어 있다. 요리에 쓰이는 소스재료는 모두 한국에서 직접 들여오기에 한국인의 입맛에 더욱 맞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확 트인 실내와 세련되고 심플한 분위기, 거기에 깔끔한 룸 11개가 준비되어 있어 만남과 모임의 장소로 적합하다. 4월10일까지 20%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낮에 오수사를 방문할 시에는 지속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양과 정성이 듬뿍 담긴 참치요리와 고객을 위한 배려가 곳곳에 묻어있는 참치전문 요리점 `오수사'에 들러보자.